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대출정보

주택 담보대출 쉽고 간단하게 어려우면 현명하게 신용대출을 받자 [머니히어로 사업자일수대출]

주택 담보대출 쉽고 간단하게 어려우면 현명하게 신용대출을 받자 머니히어로 사업자일수대출

 

 

주택 담보대출 수요는 증가세이나 2017년 이후 정부 주택 담보대추 규제로 인해 대출 심사 기준이 점점 까다로워졌다. 

 

이에 국민행복 재무관리는 주택 담보대출 금리와 한도를 대출을 진행할 물건지 주소와 소득정보를 토대로 앉은 자리에서 쉽고 빠르게 비대면 주택 담보대출금리 비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아파트 담보대출 수요자에게 눈길을 끌고 있다. 

사업자일수대출

아파트 담보대출 금리 비교는 간단하게

주택 담보대출 금리는 시중은행별로 천차만별이며, 주거래은행이나 시중은행이라 하여 무조건 낮은 금리로 대출이 되는 게 아니다. 아파트 담보대출 신청지역과 차주의재직 정보, DSR, DTI, 신용등급에 따라 담보대출 금리는 달라지며 한도 또한 30~70% 사이로 차등 적용된다. 기준금리 인하로 인한 대출금리는 낮아졌으나 정부규제로 인해 대출 문턱은 오히려 높아졌다. 이에 최근에는 아파트 담보대출 금리 비교를 통하여 시중은행보다 낮은 금리 높은 한도가 나오는 2금융권 보험사 쪽으로 주택 담보대출 진행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국민행복 재무관리에서는 깐깐한 기준과 복잡한 절차를 해소하여 간단하게 아파트 담보대출 금리 비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사업자일수대출

 

개인사업자 대출 LTV 제한은? 

주택 담보대출 진행시 개인사업자 대출은 직장인 대출에 비해 대출받기가 수월하다. 이유는 개인사업자 아파트 담보대출은 주택 담보시 세대 비 한도를 조금 더 여유 있게 측정되기 때문이다. 

사업자일수대출

코로나 소상공인 대출 1차는 큰 결격사유가 없으면 대출이 승인되었으나 코로나 소상공인 2차 대출은 1차 대출보다는 더 깐깐한 기준을 제시함으로 사실상 수혜자가 적은 편이다. 이런 경우 본인 명의의 주택이 있다면 소상공인 사업자 대출을 통해 자금조달이 가능하다. 

 

혹여나 기존 안 신 전환대출을 이용 중인 경우라 하면 아파트 후 순위 담보대출을 통해 1순위 저금리는 유지하고 2순위로 후 순위 아파트 담보대출을 진행하여 이자 절감을 할 수가 있다. 

 

아파트 후순위 담보대출 유리하게 받자

기존 안심전환대출을 이용중인 경우에 시중 은행의 주택 담보대출보다 이율이 저렴하다. 

 

이런 경우 아파트 담보 추가 대출은 필요한데 1순위 담보대출의 금액이 높아 2순위 담보대출의 한도가 작은 경우 어떻게 하여야 할지 고민을 해봐야겠지만 답은 간단하다. 아파트 담보 추가 대출한도가 현저히 높은 경우라면 아파트 담보대출 갈아타기를 권유 드린다. 그렇지 않은 경우라면 1순위 주택 담보대출은 유지를하고 필요한 만큼 아파트 후 순위 담보대출을 진행하는 게 현명하다. 

사업자일수대출

개인사업자 대출의 경우 아파트 후 순위 담보대출진행이 원활하다. 직장인 대출의 경우라면 후 순위 아파트 담보대출 진행이 개인사업자 대출에 비해 깐깐한 편이므로 아파트 후 순위 담보대출과 P2P 대출을 동시에 대출금리 비교르 해보는 게 유리하다. 

 

국민행복 재무관리에서는 아파트 후 순위 담보대출, 개인사업자 대출, 주택 담보대출한도 금리 비교를 방문할 필요없이 전화상담만으로 빠르고 정확하게 안내해 아파트 담보대출 수요자들에게 높은 퀄리티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존 아파트 담보대출 중도상환 수수료 없다면 갈아타기 고려해봐야

시중금리 인상과 은행권 대출금리가 전반적으로 인상되었으나 기존 이용 중인 주택 담보대출이 중도상환수수료가 없는 경우면 아파트 담보대출 갈아타기를 고려해봐야 한다. 

사업자일수대출

시중은행 담보대출금리는 인상되었으나 기준금리 동결로 2~3년 전의 주택 담보대출보다는 현재의 아파트 담보대출 금리가 낮게 나오고 있는 추세이므로 이자 절감이 가능하다. 물론 다주택자나 2주택자의 경우 한도의 제한은 있겠지만 주택 담보대출 LTV 여력이 있다면 이번 기회에 아파트 담보대출 갈아타기를 권유 드린다. 

 

조정 지역 주택 담보대출 규제

아파트 담보대출 규제로 조정 지역의 대출한도는 30~50%로 투기과열지구는 20~40%로 변동이 크다. 

사업자일수대출

투기과열지구는 15억 초과 아파트 담보대출은 불가하며 DTI 또한 깐깐하게 보고 있으며 아파트 매매 대출의 경우 종전 주택 처분 조건 및 전입 조건이 있어 대출진행 시 저문가와 상담을 통해 대출실행 이후 피해를 보지않도록 각별히 유의해야 한다. 아파트 담보대출 금리 비교 사이트 국민행복 재무관리에서는 금융소비자의 니즈와 주택 담보대출 규제를 올바르게 체크하여 제반상 조건을 토대로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택 담보대출이 어렵다면 유연하게 신용대출 알아보자

은행 주택담보대출금리는 낮지만 아파트 담보대출 규제로 9억 이하, 9억 초과, 신규주택 구입을 위한 대출금지 및 종전 주택 처분 후 6개월 이내 전입 조건, 15억 이상 대출 불가 등 기타 대출 규제로 담보대출받기가 어려운 게 현실이다. 주택 담보대출이 어렵다면 내 집이 있다면 무설정 아파트론으로 신용대출을 진행해볼 수 있다. 아파트론의 경우 주택 담보대출과 같이 설정을 하지 않고 무설정 신용만으로 대출이 진행된다는 장점이 있다. 직장인의 경우라면 직장인 신용대출과 아파트론, 그리고 직장 소득과 결합된 소득 결합상품으로 신용대출 금리 비교가 가능하다. 주택 담보대출과 마찬가지로 신용대출 또한 각 금융사 별로 금리가 상의함으로 전문가를 통한 신용대출금리 비교는 필수이다. 아파트론의 경우 물건 시세별로 한도와 금리가 다르게 적용받는 신용대출 상품이며 캐피털 대출 상품이 이율이 낮게 나오는 경우가 있으며 직장인 신용대출이 유리하게 적용받을 수 있는 상황이면 저축은행 금리 비교를 저금리 상품을 금리 비교해 볼 수 있다. 

사업자일수대출

직장인 신용대출 2금융권 대출은 어떻게? 

주택 담보대출과 마찬가지로 직장인 신용대출이 주거래은행만이 낮은 이율과 높은 한도를 제공하는 게 아니다. 신용대출 규제가 논의되어 새로운 DSR 규제를 시행함으로 시중은행에서 대출받기가 더 깐깐해졌다. 직장인 신용대출의 경우 단순 소득만으로 대출되는 상품이 유리한 경우가 있고 본인 명의 가 주택이 있다면 소득 상품과 결한 신용대출 상품으로 높은 한도와 저렵한 금리로 대출이 가능하다. 오직 소득으로만 진행하는 직장인 신용대출상품을 보완한 결합상품은 꼭 체크해보아야하며 저축은행 금리 비교까지 하여 내 컨디션에 가장 알맞은 대출상품을 선택해 대출실행 이후 안정적인 신용관리가 가능하다. 국민행복 재무관리는 아파트 담보대출 금리 비교 서비스와 신용대출 금리 비교 서비스를 시중은행부터 캐피털, 저축은행, 후 순위 담보대출, P2P 대출까지 한 번에 제공함으로 금융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게 제시하고 있다. 사업자일수대출

 

청년대출, 주부대출, 비상금 대출 금리 비교 받자

코로나19 여파로 장기 경기 불황인 요즘, 고용안정이 불안전하며 신규 일자리 감소로 인해 청년, 무직자, 주부의 비상금 대출이 필요한 경우가 있다. 시중은행에서는 무직자 대출은 안됨으로 이런 경우 확실하게 2금융권 대출을 통해 금리 비교하기를 국민행복 재무관리에서는 권유를 드린다. 

사업자일수대출

청년대출과 주부대출의 경우 국내 2금융권 대출 취급 상품이 제한되어 있는 상화이라 자칫 2금융권의 대출이 가능함에도 불구하고 3금융 및 소비자금융의 고금리 대출의 늪으로 빠질 수 있는 우려가 있어 각별히 유의를 하여 비상금 대출을 금리 비교 서비스를 통해 선택하는 게 현명하다. 

 

제2금융권 대출의 경우 청년대출상품, 주부대출상품에 국한되어 대출을 확인하기보다는 신용카드 소지자대출, 여성무직자 대출, 사회 초년생 대출, 보험론 등의 주부 신용대출 상품으로 금리비교를 해볼 수 있으며 본인 명의의 차량이 있어도 차량담보대출(오토론)로도 확인이 가능하다. 

 

금융소외 계층의 개인회생자 대출, 신용회복중 성실상환자 대상으로 신용대출 진행

주택담보대출의 경우 개인회생, 신용회복, 파산면책자의 대출은 불가하다. 기존 채무에 대한 원금과 이자를 채무조정으로 개인회생을 한 경우 시중은행, 캐피탈 대출은 불가능하지만 변제금을 성실히 납부하고 있는 경우 개인회생자 대출 전용 상품으로 비상금 대출을 융통할 수 있다. 

사업자일수대출

 

 

최대 대출한도, 넉넉한 대출 상환기간

만 19세 이상이라면

개인사업자, 자영업자, 법인사업자 모두

저신용자. 과대출자까지

당일 가능한 빠른대출. 사업자일수대출

모두 당일대출, 당일승인, 당일입금 가능합니다.

수수료 일체 X 상담 받아보세요.

대면상담이 아닌 온라인으로 언제든 상담해드립니다.

바로전화상담신청 클릭 (모바일만)

 

http://moneydream.kr/

↑ 머니히어로 상담신청 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