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대출정보

카드론 중도상환 현명하게 사용하자 [머니히어로 사업자일수대출]

카드론 중도상환 현명하게 사용하자 머니히어로 사업자일수대출

 

일반적으로 대출을 할 때는 이용기간이 있습니다. 

그러나 만약 해당기간 안에 여유자금이 나와서 금액을 미리 갚는다면 일정 수수료가 발생하게 됩니다. 하지만 카드론의 경우 별도 수수료가 나오지는 않는데요. 오늘은 자세한 이용조건과 현명하게 이용하는 방법을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업자일수대출

카드론은 이용기간이 대부분 2년에서 3년까지인 경우가 많습니다. 만약 한두달 상환을 하다가 한꺼번에 다 갚더라도 큰 상환이 없습니다. 물론 담보대출과 같이 큰 금액을 운용하는 것이 아니라서 그런 것일 수도 있지만 보통 소액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은 것도 이유가 있습니다. 

사업자일수대출

물론 수수료를 자세히 알아보면 카드론을 CD기나 ATM기기에서 즉시 출금했을 때 각 제휴기관에 따른 CD기 이용수수료가 나오게 되는데요. 금액은 보통 1천원 정도로 체크카드로 현금을 출금할 때만큼 나오게 됩니다. 

사업자일수대출

삼성카드

만약 현금이 필요한 경우 800만원을 카드론으로 이용한다고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2년 상환을 원리금균등방식으로 3개월 동안 이용한다고 가정하면 이용중 금리가 19%나 되다보니 내야하는 돈이 불어날 수 있습니다. 하지만 7%짜리 대출상품을 1금융권에서 이용한다면 대출을 받아서 카드론 중도상환 수수료 없이 기존에 있던 채무를 모두 다 갚아버릴 수도 있습니다. 

사업자일수대출

만약 현금서비스 또는 카드론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한다면 급하게 금리조건을 따져보지 않고 이용하는 분들이 많이 계실거에요. 나에게 맞는 저금리 대출을 알지 못해서일 가능성이 큽니다. 그렇기때문에 될 수 있으면 단기적으로 이용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사업자일수대출

카드론이나 현금서비스의 장점이라고 한다면 부담없이 인터넷이나 CD기 또는 ATM을 이용하여 편리하게 대출을 받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장기카드론을 이용하시는분들이 많죠. 

롯데카드

중도상환 또는 홈페이지 즉시결제를 이용하거나 ARS를 통한 즉시결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시간 등을 확인해서 현금이 나오는 상황에서 바로 중도상환을 하는 것이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이율이 높기 때문에 현금이 생기는대로 조금씩 미리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갚도록 하면 더 좋겠죠. 

사업자일수대출

대부분 장기카드대출을 신청할 때는 해당 사이트로 가셔서 이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인증서를 통해 로그인을 해주신 다음 CD나 ATM기 중 편리한 방법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이라면 장기카드론의 경우 신용기록이 남으니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사업자일수대출

- 장기카드론을 중도에 상환할 경우 중도상환 수수료가 부과되는지 궁금하실거에요. 

중도상환 수수료를 청구되지 않고 사용일수에 따른 이자만 청구되고 있습니다. 편리하게 중도상환 또한 가능한 것이 카드대출의 편리한 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업자일수대출

-장기카드대출이 연체되었을 경우

미납 후 결제일 이후 은행영업일 기준으로 매일 출금 의뢰가 들어오게 됩니다. 그렇기때문에 통장 안에 돈이 빠져나갈 수 있는 금액만큼 채워놓아야겠죠. 출금 이력 같은 경우 바로 다음날에 조회해보실 수 있는데요. 토요일과 일요일 같은 법정 공휴일은 제외됩니다. 

사업자일수대출

최대 대출한도, 넉넉한 대출 상환기간

승인율 무려 90%

만 19세 이상이라면

개인사업자, 자영업자, 법인사업자 모두

저신용자. 과대출자까지

당일 가능한 빠른대출. 사업자일수대출

모두 당일대출, 당일승인, 당일입금 가능합니다.

수수료 일체 X 상담 받아보세요.

대면상담이 아닌 온라인으로 언제든 상담해드립니다.

바로전화상담신청 클릭 (모바일만)

 

http://moneydream.kr/

↑ 머니히어로 상담신청 클릭 ↑